상단여백
HOME 교육 대학소식 경산
대구한의대 해피네스트 동문, 대학 발전기금 전달대구한의대 동문이라는 자부심 가지고 대학 발전과 후배 양성을 위해 기부
▲ 발전기금 전달식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석경희 기자] 대구한의대학교는 지난 28일 대학 발전과 후배들의 학업 증진을 위해 발전기금 300만원을 기부한 해피네스트 동문회 임원진들을 초청해 발전기금 전달식을 가졌다.

해피네스트 동문회는 대구한의대가 2015년부터 대구·경북지역에 거주하는 60세 이상의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문화 선진 국민으로서 행복한 삶을 추구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고, 사회문화 환경을 조성해 지역 발전에 이바지하고자 운영하고 있는 해피네스트 아카데미 교육생으로 구성된 동문회이다.

신영준 해피네스트 동문회장은 “우리 해피네스트 동문들은 비록 나이가 많은 학생들로 구성되어 있지만 대구한의대 동문이라는 자부심을 가지고 대학의 발전과 후배 양성을 위해 십시일반 기금을 모아 전달하게 됐다.”고 말했다.

발전기금 전달식 이후 가진 간담회에서 변창훈 총장은 “발전기금을 기부해주신 신영준 회장을 비롯한 해피네스트 동문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기부자의 소중한 뜻이 빛날 수 있도록 대학 발전과 후배들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발전기금 전달식에는 해피네스트 신영준 회장을 비롯해 윤성규 전 도의원, 우영준 감사, 각 기수별 회장단 등 10여명이 참석해 대학 발전을 위해 협력을 다짐했다.

석경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