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고령
고령군 마을평생교육지도자협의회, 신년교례회 및 연시총회 개최문희식 협의회장을 비롯한 임원, 지부장 및 지부회원 등 50여 명 참석
▲고령군 마을평생교육지도자협의회, 신년교례회 및 연시총회 개최 ⓒ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박서연 기자] 고령군 마을평생교육지도자 협의회는 1월 31일 문희식 협의회장을 비롯한 임원, 지부장 및 지부회원 등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고령군 마을평생교육지도자협의회 신년교례회 및 연시총회를 개최했다.

이번 신년교례회는 지난 임기 지부장에 대한 공로패 수여, 2020년 새로이 개편된 임원 및 지부장에 대한 임명장 전달, 2020년 협의회 활동방향 논의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고령군 마을평생교육지도자협의회 문희식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그간 고령군 평생교육 발전에 수고한 임원 및 각 읍·면 지부장, 회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한다.”고 말했다.

또한, “앞으로도 고령군민들에게 배움의 기회를 더 확대하고, 좀 더 내실 있는 마을평생교육지도자 협의회가 될 수 있도록 저부터 열심히 뛰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2020년 고령군 마을평생교육은 평생교육 활성화 지원사업, 마을평생교육지도자 양성사업, 장애인을 대상으로 한 평생교육 프로그램 개설 등을 추진할 계획에 있다.

박서연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서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