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고령
고령군, 2020년 사)고령군교육발전위원회 정기총회 개최이사 및 대의원 30여명 참석
▲고령군, 2020년 사)고령군교육발전위원회 정기총회 개최 ⓒ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박서연 기자] 사단법인 고령군 교육발전위원회는 13일 이사 및 대의원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0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번 정기총회에서는 지난 1월 이사회에서 의결된 2019년 사업 성과보고 및 사업결산, 2020년 사업계획 및 예산(안) 외 2건의 안건을 상정·의결했다.

특히 안건 중 ‘학교 교육경비 지원(안)’은 총 5억 5천만 원의 예산을 방과후 수업 및 석·간식비 지원 등 교육여건 개선을 위해 관내 17개 학교 및 고령교육지원청에 지원하는 사업으로 학부모들에게 공교육에 대한 더 깊은 신뢰도와 믿음을 줄 수 있는 데 큰 도움을 줄 것으로 예상한다.

또한 성황리에 마친 ‘고령군-서강대 초등학생 겨울영어캠프’의 인기에 힘입어 여름방학 기간에도 영어캠프를 개최할 예정이다.

곽용환 이사장(고령군수)은 바쁘신 와중에도 고령군 교육발전을 위해 정기총회에 참석하여 주신 대의원님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또한, “사)고령군교육발전위원회는 2003년 설립된 이래 지금까지 지역 교육발전을 위하여 부지런히 노력해왔으며, 앞으로도 변화하는 미래사회에 대응할 수 있는 미래형 인재를 양성하여 진정한 명품 교육도시로서 프리미엄 교육을 제공할 수 있도록 늘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박서연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서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