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달성
달성군, 라오스로 보내는 신청사 홍보 티셔츠 2,000벌 모아“세계 속에 달성 꽃 피우GO, 라오스에 희망의 꽃 피우GO”
▲달성군, 라오스로 보내는 신청사 홍보 티셔츠 2,000벌 모아 ⓒ 국제i저널

[국제i저널=대구 박서연 기자] 달성군은 14일 대구시 신청사 유치홍보용으로 사용한 티셔츠를 기부받아 달성군 새마을회로 전달했다.

이번 행사를 위해 달성군은 ‘세계 속에 달성 꽃 피우GO’이란 주제로 1월 10일부터 31일까지 ‘대구시 신청사 티셔츠 모으기 운동’을 추진하여, 군민들로부터 티셔츠 2,000여 벌을 기부 받았다.

기부 받은 티셔츠는 오는 4월 새마을 국제협력사업을 위해 라오스를 방문해 어려운 현지 주민에게 나눠줄 예정이다.

이번 티셔츠 보내기는 ‘대구시 신청사는 달성 화원’이라는 문구가 새겨진 세상에 하나뿐인 티셔츠를 세계 속에 나눔으로써, 신청사 유치를 위해 함께한 27만 군민들의 열정과 노력 또한 함께 전달될 수 있어 더 큰 의미가 있다.

김문오 달성군수는 "꿈을 잃지 않고 잘 간직한다면 그 꿈을 실현할 때가 반드시 찾아온다."고 말했다.

또한, “달성이 보여준 단합된 모습과 저력의 흔적이 라오스로 잘 전달되어, 라오스의 어려운 이웃들이 다시 희망을 꿈꿀 수 있는 작은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박서연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서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