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청도
(사)한국청년회의소, 코로나19 극복 위해 청도군 지원 물품 전달생수 2리터 6,000병과 라면 등 생필품(1,000만원 상당) 청도군에 전달
▲(사)한국청년회의소, 코로나19 극복 위해 청도군 지원 물품 전달 ⓒ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박서연 기자] 지난 7일 한국청년회의소는 코로나19 확산으로 대응에 힘쓰고 있는 의료진과 방역 활동 관계자, 그리고 취약계층을 위하여 생수 2리터 6,000병과 라면 등 생필품(1,000만원 상당)을 청도군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한국청년회의소(JC) 이종석 중앙회장은 ”최근 확산되고 있는 코로나19의 위험성으로부터 지역사회의 건강과 빠른 안정을 위해 기부를 결정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또한,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운 환경에서 불안함에 떨고 있는 군민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청도청년회의소(JC) 여환민 회장은 이와 별도로 모든 회원들의 뜻을 모아 휴대용세면용품 650세트와 수면 양말 1,000족(500만원 상당)을 2월 27일 군청에 전달하였으며, “어려운 시기에 큰 힘을 보태주신 한국JC 이종석 중앙회장님께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이승율 청도군수는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노력을 하고, 방역활동으로 정신없이 바쁜 이때, JC라는 청년단체의 젊은 힘이 군민들에게 잘 전달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박서연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서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