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산업 일반경제 포항
포항시 소상공인시장 착한임대료 동참 확산코로나 극복! 이강덕 시장 따뜻한 온정의 손길 찾아 격려

[국제i저널 = 경북 이순호 기자] 이강덕 포항시장은 코로나로 인한 소상공인들의 긴급경영안정자금 지원이 확대됨에 따라 소상공인 지원에 매진하는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포항센터(센터장 김정수)와 착한 임대료 인하 운동에 동참하고 있는 상대동 젊음의 거리 상인회(회장 서홍석), 포항큰동해시장 상인회(회장 김병석)를 찾아 착한 건물주를 격려했다.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포항센터는 하루 500여 명의 신청자들로 발 디딜 틈이 없었다. 이강덕 시장은 센터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는 자리에서 “지역 소상공인들이 한 명도 누락되지 않고 지원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하였다.

또한 착한 임대료 동참 건물주를 격려․방문하는 자리에서 이강덕 시장은 “코로나19 사태 진정 후 경제상황이 회복되기까지 상당한 시일이 소요될 것으로 예상되어 건물주분들도 역시 힘들고 어렵겠지만, 소상공인들에게 직접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착한 임대료 운동에 적극 동참해 주실 것을 당부드린다.”며,

“동참하는 착한 건물주에게 범정부 차원의 지원이 검토되고 있고, 우리 시도 세제 지원 등의 지원 방안을 검토하고 있으며 포항시민 모두가 한마음으로 단합하여 코로나19 사태 피해 상황을 극복할 수 있도록 임대료 인하 운동에 더욱 적극적으로 동참해 줄 것”을 호소하였다.

#이강덕 #포항 #착한임대료 #소상공인

이순호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순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