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역사·문화 김천
김천시 청소년문화의집, 바이올린 입문과정 열다!타인과 소통하고 협력하는 능력을 배양하는 예술교육 프로그램
▲바이올린 입문과정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석경희 기자] 김천시 청소년문화의집은 관내 청소년들의 자기계발 활동을 지원하기 위하여 청소년바이올린 입문과정을 개설한다.

모집인원은 총 15명 정도로 3월 27일부터 4월 7일까지 선착순으로 모집하게 되며 선정된 인원은 4월 11일부터 8월 29일까지 매주 토요일에 바이올린 입문과정을 진행하게 된다.

이번 바이올린 입문과정 프로그램은 청소년문화의집에서 운영하는 주말 프로그램 중 하나로 클래식 악기에 대한 관심 유도와 잠재된 적성, 소질의 발견 기회를 제공하며 그리고 직접 연주자가 되어봄으로 가까이에서 음악을 느끼고 배움으로써 타인과 소통하고 협력하는 능력을 또한 배양하는 예술교육 프로그램이다.

시설 관계자는 코로나19의 엄중한 상황이 아직 끝나지 않았기 때문에 각별히 주의를 더 요하며 손 소독, 마스크 착용 및 참가자 간 거리두기 등 감염 예방 조치도 함께 취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청소년문화의집은 창의수학, 청소년공예, 청소년리더십, 발레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하여 청소년들이 체감할 수 있는 내용으로 알차고 실속 있는 교육프로그램을 많이 준비하고 있다.

석경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