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역사·문화 대구시
‘DIMF 뮤지컬아카데미’ 제6기 교육생 모집!꿈꾸는 내일을 위해, 지금 도전하라!
▲‘DIMF 뮤지컬아카데미’ 제6기 교육생 모집! ⓒ 국제i저널

[국제i저널=대구 박서연 기자] (사)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이하 DIMF)이 운영하고 있는 뮤지컬 전문 교육 프로그램 ‘DIMF 뮤지컬아카데미’가 4월 7일부터 5월 15일까지 여섯 번째 교육생을 모집한다.

지난 2015년 국내 최고의 강사진과 커리큘럼으로 화제 속에 시작된 ‘DIMF 뮤지컬아카데미’는 한국문화예술위원회 후원의 문예진흥기금 보조사업의 일환이다.

지난 5년간 총 47개의 창작뮤지컬을 개발하고 216명의 뮤지컬 창작자 및 배우과정 교육생을 배출해낸 ‘DIMF 뮤지컬아카데미’는 무엇보다 ‘현장 맞춤식 교육’으로 해를 거듭할수록 명성을 더해가고 있다.

창작자과정(작가, 작곡가) 20명 내외, 뮤지컬 배우과정 20명 내외로 선발하는 여섯 번째 아카데미는 뮤지컬 분야로 본격적인 활동을 희망하는 만 18세 이상의 성인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각 과정의 세부적인 구분은 제출된 서류 및 2차 심층 면접을 거쳐 심사위원을 통해 결정된다.

DIMF 배성혁 집행위원장은 “배움이 필요한 지역 뮤지컬 인재들을 위해 지역 최초로 시작한 ‘DIMF 뮤지컬아카데미’가 어느덧 6회를 맞이하고 있으며, 뮤지컬 인재 육성 사업의 길잡이가 된 아카데미에 대해 자부심을 느끼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코로나19 상황으로 인해 꿈을 펼치지 못하고 많이 위축되어 있을 뮤지컬 인재들의 의견에 귀를 기울여 더 나은 교육 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며 관심과 애정을 전했다.

박서연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서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