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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도로공사, 콜센터 5천만 콜 달성 기념 감사 이벤트올해 말까지 매월 공익제보 최다 고객 선정해 상품 지급
▲한국도로공사, 콜센터 5천만 콜 달성 기념 감사 이벤트 ⓒ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박서연 기자] 한국도로공사는 콜센터 5천만 콜 달성을 기념해, 교통안전 공익제보 고객을 대상으로 올 12월까지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2009년 4월부터 서비스를 시작한 한국도로공사 콜센터는 운영 11년 만인 지난 3일 누적 통화건수 5천만 건을 달성했다.

감사 이벤트는 한국도로공사가 관리하는 고속도로 내의 교통사고, 노면 잡물 등을 콜센터로 제보하면 자동 응모된다.

매월 제보건수 최다 고객 5명에게는 5만원 상당의 상품권,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명에게는 커피상품권이 지급된다.

한국도로공사 관계자는 “국민 여러분의 제보는 빠른 조치로 이어져 2차사고 예방 등 안전한 고속도로 만들기에 큰 도움이 되는 만큼, 교통사고나 노면잡물 발견 시 콜센터로 적극 제보 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서연 기자  iij@iij.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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