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일반교육 김천
김천시,“ 제39회 스승의 날 ”감사 마음 전달학교 생활 안전을 위해 애써주시는 마숙자 교육장과 선생님께 격려 인사
▲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석경희 기자] 김충섭 김천시장은 “제39회 스승의 날”을 맞이하여 지난 15일 김천교육지원청을 방문하여 마숙자 교육장과 선생님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번 방문은 스승의 날을 맞이하여 코로나19로 인해 학생들이 실등교를 하지 못하는 상황에서도 학생들의 학교생활 안전을 위해 애써주시는 선생님들의 노고를 위로하고 격려하기 위해서다.

지난 2월부터 시작된 코로나19 확산으로 온라인 개학, 긴급 휴원 등의 혼란 속에서도 각 학교 교직원과 직원들은 아이들의 안전과 교육을 위해 학생들의 등교 수업 준비로 긴장의 끈을 놓지 않고 있다.

이에 김천시는 지난 3월에 학생들의 등교 개학을 대비해 중‧고등학교 교직원 1인당 8매씩 930명에게 마스크 총 1만장을 배부했다.

지난 12일에는 더 안전한 방역과 스승의 날을 기념하여 유치원 및 초등학교 교직원 대상으로 1인당 8매씩 1,309명에게 마스크를 추가로 1만장을 지원했다.

김충섭 김천시장은 “유례없는 코로나19로 인해 학교에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데도 어김없이 스승의 날을 맞이하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하며, 그 동안 아이들의 교육을 위해 애써주신 선생님들께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석경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