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일반교육 봉화
봉화교육지원청, 이색적인 스승의 날 행사!교육원로! 현직교원! 교육가족! 모두를 축하하는 스승의 날 행사
▲ 역대교육장 초정 봉화교육 발전 협의회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석경희 기자] 경상북도봉화교육지원청은 15일 제 39회 스승의 날을 맞아 이색적인 기념행사 네 가지를 개최했다.

여덟 분의 전직 교육장을 모시고 봉화교육의 발전방향에 대한 조언과 덕담을 듣는 교육원로 초청 교육발전 협의회를 가졌다.

전교육장님들로부터 ‘이것이 바로 정향 봉화교육이고 따뜻한 경북교육의 실현’이라는 극찬과 함께 교육방향에 대한 조언도 새겨들으며 사람을 존경하고 스승을 공경하는 분위기가 확산될 수 있도록 몸소 실천하는 봉화청이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는 다짐의 시간을 가졌다.

또한 정향봉화교육 실현의 일환으로 봉화청 장학사를 비롯한 청 직원이 아침 일찍 봉화 관내 모든 학교에 떡・음료와 축하카드를 직접 전달하며 선생님들의 따뜻한 가르침에 대한 감사의 정을 나누었다.

봉화중학교를 비롯한 여러 학교에서 감사의 표시로 카드섹션, 문자 등으로 서로 격려하고 고마움을 전했다.

그리고 봉화교육 발전에 기여한 자에 대해 교육 유공자 교육장 표창 수여식과 소통 공감의 시간을 가졌다.

이예걸 교육장은 "코로나19와의 전쟁에서 힘을 모아주신 교육가족 여러분께 감사와 경의를 표한다며, 삶의 힘을 키우는 정향봉화교육에 함께 힘을 모아 줄 것"을 당부했다.

석경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