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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에서 놀면 뭐하니? 경상북도 방구석 이벤트 개최청년정책 대표 브랜드 선정... SNS 이벤트를 통해 적극 홍보
▲집에서 놀면 뭐하니? 경상북도 방구석 이벤트 개최 ⓒ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박서연 기자] 경상북도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5월 21일부터 6월 4일까지 「청년정책 엠블럼 SNS 홍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3월 전국 공모를 거처 청년이 꿈을 향해 즐겁게 달려가는 모습을 형상화 한 엠블럼이 선정됨에 따라 도의 청년정책 정체성 수립과 새로운 모습의 브랜드를 홍보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 참여대상은 제한이 없고, 경상북도 청년정책 엠블럼을 직접 재미있게 흉내 낸 뒤, 사진을 찍어 페이스북 댓글로 게시하는 간단한 방식이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가장 많은 ‘좋아요’ 숫자를 받은 댓글을 선정해 총 110만원 상당의 상금을 지급 할 예정이다.

전우헌 경제부지사는 “청년정책 엠블럼 이벤트를 통해 청년들에게 친숙하고 재미있는 이미지를 심어주고 싶다.”고 말했다.

또한, “생활 속 거리두기로 외부활동이 제한된 청년들에게 즐거운 놀이 문화로 확산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박서연 기자  iij@iij.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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