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봉화
봉화군, 『클린&안심 봉화』 캠페인 개최더 깨끗하고 안전한 봉화 만들기에 총력 기울여
▲『클린&안심 봉화』 캠페인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석경희 기자] 봉화군은 22일 봉화전통시장에서 군청직원 및 관내 기관·사회단체가 참여한 가운데 『클린&안심 봉화』 캠페인을 대대적으로 펼쳤다.

『클린&안심 봉화』 캠페인은 코로나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소상공인과 자영업자를 비롯한 군민들에게 위로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철저한 방역을 통해 더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는 봉화 지역 경제가 되살아나고 활력 넘치는 봉화를 만들자는 취지로 추진됐다.

이날 캠페인에는 엄태항 봉화군수를 비롯하여 시장상인회, 소상공인, 안전보안관, 군청 직원 등 약 100여명이 참석하여 캠페인 실천 다짐행사를 가지고 전통시장 및 시가지 방역활동, 방역물품 및 홍보물 배부 활동을 펼쳤다.

이번 캠페인을 계기로 읍·면에서도 매주 기관·사회단체가 앞장서서 철저한 방역소독을 통해 관광객들이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도록 역량을 집중할 계획이다.

엄태항 군수는 “코로나19로 인하여 지역경제는 물론 군민 전체가 힘든 시기를 보냈는데 이번 캠페인을 계기로 활력 넘치는 봉화, 더 안심하고 안전한 봉화 만들기에 총력을 다할 것이고 관광객들이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석경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