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축제 의성
'제3회 의성슈퍼푸드마늘축제’ 성공개최 시동!제3회 의성슈퍼푸드마늘축제 기본계획, 추진방향과 프로그램 등 논의
▲제2차 의성군축제추진위원회 및 제1차 의성슈퍼푸드마늘축제집행위원회 연석회의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석경희 기자] 의성군은 지난 26일 의성지역자활센터 강당에서 제2차 의성군축제추진위원회 및 제1차 의성슈퍼푸드마늘축제집행위원회 연석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는 김주수 의성군수를 비롯한 군축제추진위원, 마늘축제집행위원 등 총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마늘축제 총감독인 최윤현 감독으로부터 제3회 의성슈퍼푸드마늘축제 기본계획을 보고받고 축제의 추진방향과 프로그램 등에 대한 위원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했다.

또한, 기본계획 보고와 더불어 올해 마늘축제를 이끌어갈 제3기 의성슈퍼푸드마늘축제집행위원회 임원을 선출, 위원장에 신일연 위원, 부위원장에는 박희태, 손현봉 위원을 각각 선임했다.

이 날 새로 선임된 신일연 집행위원장은 “기본계획을 토대로 시가지에서 개최되는 이점을 활용한 특색 있는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철저한 사전준비로 마늘축제가 지역의 대표축제로서 한 단계 더 성장하는 계기를 마련하겠다”라는 포부를 밝혔다.

군은 이번 기본계획 보고를 시작으로 향후 축제 프로그램 관련부서와의 TF팀 구성, 실행계획 수립 등 축제준비에 만전을 기할 예정이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의성슈퍼푸드마늘축제가 대한민국 대표축제로 성장할 수 있도록 군민들과 지혜를 모아 추진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석경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