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청도
청도군, 2020년 청도군체육회 대의원 정기총회 및 이사회 개최“청도군인재육성장학금 1천만원 기탁”
▲청도군, 2020년 청도군체육회 대의원 정기총회 및 이사회 개최 ⓒ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박서연 기자] 청도군체육회는 지난 27일 회장단과 임원 등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0년도 대의원 정기총회 및 이사회를 개최했다.

이날 대의원 총회에서는 명예회장 추대 및 고문 위촉의 건, 임원(부회장), 감사, 이사 선임의 건, 2019년도 사업결과 및 결산 승인의 건에 대하여 제안 설명 및 심의·의결했다.

이어 전 체육회장인 이승율 군수를 명예회장으로 위촉하고 고문 및 임원(부회장, 감사), 이사, 대의원에게 임명장 및 위촉장 수여식을 가졌다.

또한 청도군인재육성장학금 1천만원을 청도군에 기탁하여 미래의 인재육성을 위한 장학금 100억원 돌파에 힘을 실었다.

명예회장인 이승율 군수는 ”청도군 체육발전과 군정에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신 이종복 체육회장을 비롯한 임원들의 노고에 감사를 드리며, 이번 코로나19에도 사회적 거리두기 등 자발적으로 동참하여 주신 체육회에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또한, ”앞으로도 체육회 발전을 위해 군에서도 적극적으로 협조할 것이며, 코로나19가 조기 종식할 수 있도록 끝까지 최선을 다하겠으며,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박서연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서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