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역사·문화 달성
달성문화재단, ‘달성 생활문화동호회 프로젝트’ 모집 시작슬기로운 생활문화를 부탁해!
▲달성문화재단, ‘달성 생활문화동호회 프로젝트’ 모집 시작 ⓒ 국제i저널

[국제i저널=대구 박서연 기자] (재)달성문화재단은 일상 속 문화 향유 확대 및 생활문화동호회의 자생력 강화를 위하여 ‘달성 생활문화동호회 프로젝트’ 공모를 시작한다.

이번 공모는 달성군에 활동공간을 두고 있는 성인(만 19세 이상)으로 구성된 5인 이상의 동호회는 모두 신청 가능하다.

선정된 동호회는 ‘생활문화 프로젝트(지역민을 대상으로 하는 자체 발표회)’를 최소 1회 이상 수행하여야 하며, 지역 동호회의 주체적인 문화 활동을 통해 일상 속 문화가 함께하는 생활문화 확장의 기틀을 마련하고자 한다.

프로젝트 수행 기간은 7월부터 11월까지이며, 역량 강화를 위한 경비 일부와 대외활동을 위한 생활문화 프로젝트 수행 경비 일부를 최대 500만 원까지 지원한다.

7월 중 선정된 동호회를 대상으로 개최하는 생활문화간담회에서는 생활문화동호회 활성화와 운영 방안에 대한 강의와 코로나19로 인한 단체생활 속 지켜야 할 활동 수칙 등을 함께 전달하고자 한다.

공모 접수 방법은 직접 방문, 우편, 이메일로 가능하며, 접수 기간은 6월 15일부터 26일까지이다.

자세한 공모 내용은 달성문화재단 홈페이지(www.dsart.or.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문의는 달성문화재단으로 하면 된다.

박서연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서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