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관광여행 영천
영천시, 기발하고 산뜻한 영상을 담아 영천관광을 특별하게 홍보영천에서, UCC 찍자!
▲영천시, 기발하고 산뜻한 영상을 담아 영천관광을 특별하게 홍보 ⓒ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박서연 기자] 영천시는 UCC 공모를 통해 기발하고 산뜻한 영상콘텐츠를 발굴해 영천의 매력적인 관광자원을 소개하고 홍보하고자 10월 20일까지 영천 관광 UCC 공모전을 개최한다.

공모는 ‘영천에 가면 이렇게도 놀 수 있다?!’라는 주제로 코로나로 언택트 관광이 유행하고 있는 지금, 자유로운 소재로 재미있는 영상을 선정해 코로나로 편하게 여행을 할 수 없어 답답함을 느끼고 있는 사람들에게 내가 직접 영천 여행을 가본 것 같은 대리만족과 영상을 통해 여행을 상상하며 즐거움을 느끼게 하고, 숨겨져 있던 영천 관광의 재미를 찾아내어 관광객을 유치하고자 마련됐다.

영천 관광지, 먹거리 등을 이용해서 자유로운 소재로 많은 사람들에게 영천을 재미있게 알릴 수 있는 내용으로 3분 이내의 영상을 제작하면 된다.

공모는 전 국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제출된 영상은 심사를 거쳐 10개의 작품을 선정할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영천에서의 특별한 놀 거리를 개성 넘치는 아이디어를 담아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공모전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영천시 홈페이지 시정소식>고시>공고에서 확인가능하며, 기타사항은 영천시청 관광진흥과 관광마케팅담당으로 문의하면 된다.

박서연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서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