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청도
청도군, ‘살맛나는 행복 청도 만들기’ 범군민 캠페인 개최함께하자 대한민국! 다시뛰자 경상북도! 일어서자 희망청도!
▲청도군, ‘살맛나는 행복 청도 만들기’ 범군민 캠페인 개최 ⓒ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박서연 기자] 청도군은 14일 청도 군민회관에서 이만희 국회의원, 이철우 경상북도지사, 박기호 청도군의회 의장 등 관내 주요 기관단체장과 청도군민이 참석한 가운데 ‘살맛나는 행복청도 만들기 범군민 캠페인’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5만 군민과 함께 살맛나는 행복 청도를 만들기 위해 과감하고 선제적인 대응을 하고자 개최됐다.

청정 청도로서의 자부심과 긍지를 가지고 새로운 일상생활로의 복귀를 위해 생활방역 수칙 준수, 내수경제 활성화, 청정청도 가꾸기, 빈틈없는 관광객 맞이 준비, 우수한 지역 농·특산물 애용에 앞장설 것을 결의하는 자리가 됐다.

특히, 이번 캠페인은 코로나19 최고령 완치자이신 황영주 님, 팔순의 할머니를 방호복을 입고 지극정성으로 간병하신 효손 박용하 님, 화재를 목격하고 맨손으로 화상을 입으며 할아버지를 구하신 의인 김기동 님, 매일 5만원씩 모은 100만원을 코로나19로 어려운 이웃을 위해 흔쾌히 기탁해주신 다문화가정 김미애 님이 함께 참석하여 청도 군민에게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힘과 용기를 주었으며, 코로나 극복 이후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발판을 마련하는 계기가 됐다.

이승율 청도군수는 “코로나19로 잠시 주춤했던 군정을 하나하나 재점검하여 업무 추진의 가속도를 높이겠다.”고 강조했다.

또한, “오늘 범군민 캠페인을 통해 우리 5만 군민과 공직자 모두가 힘을 한 곳으로 모아 함께 웃고 살맛나는 행복한 희망 청도 만들기에 적극 노력해줄 것”을 당부했다.

박서연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서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