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안동
KT&G 상상유니브 경북 운영사무국, 안동의료원에 홍삼수 전달대학생들의 자발적 참여로 Thank-you Walking”걷기 챌린지 프로그램 운영
▲KT&G 상상유니브 경북 운영사무국, 안동의료원에 홍삼수 전달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석경희 기자] KT&G 상상유니브 경북 운영사무국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힘쓰고 있는 안동의료원 의료진들께 홍삼음료 600병을 전달했다고 10일 밝혔다.

KT&G 상상유니브 경북 운영사무국에서 진행한 ‘땡큐워킹챌린지’는 안동/영주지역 대학교 재·휴학생을 대상으로 참여자를 모집하여 6월22일부터 7월1일까지 400만보를 목표로 진행되었다.

‘땡큐워킹챌린지인’만큼 의료진들의 노력이 헛되지 않도록 챌린지에 참여한 대학생들에게 혼자걷기, 생활 속 거리두기, 마스크 쓰고 걷기 실천을 강조하면서 진행됐다.

전달된 홍삼음료는 자발적으로 참여한 학생들의 걸음수를 환산하여 마련됐으며, 그 외 본인의 SNS에 ‘땡큐워킹챌린지’ 참여 사진 또는 동영상을 게재하면 건별 환산하여 수량에 추가됐다.

KT&G 상상유니브 경북 운영사무국 관계자는 “코로나19 확산방지와 환자 치료를 위해 헌신하는 의료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땡큐워킹챌린지’ 프로그램을 진행하게 되었고, 자발적으로 참여하여 최선을 다해 걸어준 대학생들 덕분에 의료진들께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석경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