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포츠 스포츠일반 김천
제1회 김천오프로드 코리안 챔피언십 개최시민체험, 레이싱모델 포토타임 및 행운권 추첨 행사
▲제1회 김천오프로드 코리안 챔피언십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석경희 기자] 오는 18일부터 이틀간 김천 개령면 오프로드 경기장에서 ‘제1회 김천 오프로드 코리안 챔피언십’이 개최된다.

이번 대회는 UTV, ATV, 모터크로스 3개 종목으로 진행되며 오프로드의 역동성과 파워풀한 매력을 한껏 발산하는 등 다이나믹한 경기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그리고 경기 종료 후 SC카 시민체험 행사 및 레이싱 모델 포토타임, 행운권 추첨도 진행되어 많은 시민들의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기대된다.

대중에게 아직은 낯선 오프로드란 흙이나 모래, 자갈 등이 있는 평탄하지 않은 비포장도로위에서 하는 레이스 경기이다.

오프로드에 사용되는 차는 주로 버기류와 트럭이 있다. 빠른 스피드보다 점프와 흙먼지 바람을 일으키면서 주행할 수 있는 것이 매력으로, 최근 우리나라에서도 젊은 층을 중심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김충섭 김천시장은 “김천에서 처음 개최하는 오프로드 대회에 시민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이번 대회를 통해 오프로드 스포츠가 다양한 분야로 확대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 대회가 안전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최대한의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밝혔다.

석경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