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안동
“사랑의 福 삼계탕”으로 건강한 여름 나세요!안동시 녹전면 새마을부녀회 삼계탕 나눔 봉사
▲ 사랑의 福 삼계탕 나눔 봉사활동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석경희 기자] 녹전면 새마을부녀회는 초복을 맞아 녹전면 행정복지센터 전정에서 부녀회원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 어르신 100여 명에게 삼계탕을 직접 배달해드리는 “사랑의 福 삼계탕 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및 본격적인 무더위로 힘들어하고 있는 지역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기원하며, 부녀회원들이 삼계탕을 직접 조리하여 각 가정에 전달했다.

이날 특별히 권광택 도의원, 남윤찬 시의원 및 김형동 국회의원 부인도 참석해 일손을 보태어 진정한 나눔과 이웃사랑 실천의 의미를 더했다.

박경자 새마을부녀회장은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고 더군다나 코로나19로 더 힘든 시기에 어르신들이 작지만, 정성으로 준비한 삼계탕을 드시고 힘내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작은 일이라도 도움이 필요한 곳이 있으면 열심히 봉사하겠다.”고 말했다.

권세윤 녹전면장은 “농사일로 바쁜 시기에 어르신들을 위해 기꺼이 발 벗고 나선 부녀회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면서, “부녀회의 봉사활동에 작은 힘이라도 보탬이 되는 일이 있으면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석경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