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포츠 스포츠일반 울진
울진군, 제5회 울진군협회장기 게이트볼 대회 개최관내 게이트볼 즐기는 19개팀 어르신 동호회 참석, 어르신 생활체육 활성화 기대
▲제5회 군협회장기 게이트볼 대회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서민지기자] 울진군(군수 전찬걸)은 지난 22일 연호체육공원 운동장에서 코로나19의 장기화로 활동을 하지 못했던 지역어르신들을 위한『제5회 울진군협회장기 게이트볼 대회(협회장 이거부)』를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지난 20일부터 공공시설의 이용 완화에 맞춰 개최 된 것으로 앞으로 지역 어르신들의 생활체육이 다소나마 활성화 될 것으로 기대된다.

관내 게이트볼을 즐기는 19개팀 대다수의 어르신 동호인들이 참석한 가운데 대회가 치러졌으며, 우승은 죽변 분회, 준우승은 남호 분회, 3위는 연호 분회가 차지하였다.

특히, 이번 대회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하여 참가자 및 출입자 전원 마스크를 착용하고 발열체크와 손 소독, 명부작성, 손목밴드 착용 등 사회적 거리두기와 방역수칙을 준수하는 가운데 진행되었다.

전찬걸 군수는 “이번 협회장기 게이트볼 대회를 통해 코로나19의 어려움 속에도 어르신들이 생활체육으로 건강을 유지하여 노후의 삶을 즐겁게 보내시고, 앞으로도 코로나 예방수칙을 잘 준수하는 등 친절한 울진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노력해 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서민지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민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