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산업 일반경제 경주
블루원 KT와 상호협력 업무협약 체결C-Level 컨설팅 협력, 스마트시티와 레저단지 조성 등 공동사업과 협력분야 발굴
▲블루원 KT와 업무제휴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서민지기자] 블루원 대표이사 윤재연 사장은 7월30일 블루원 용인C.C에서 KT 구현모 대표이사를 대신한 강북강원법인 유창규 고객본부장과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리딩하는 레저산업 혁신방안 마련 및 추진을 위한 업무제휴 협약서에 서명했다.

협력식에서 블루원은 앞으로 KT 그룹자원을 활용한 C-Level 컨설팅을 협력하기로 했다. 또한 양사는 스마트시티와 레저단지 조성 등의 분야에서 서로 상생할 수 있는 공동사업과 협력분야를 발굴해 나가기로 했다.

블루원과 KT 양사의 혁신적인 기술 개발과 도입을 위한 상호 공조활동은 코로나19로 인한 뉴노멀의 시대를 맞아 수요에 충실한 맞춤서비스로 ‘고객에게 최고의 행복을 제공’하는 블루원의 비전과 ‘고객의 삶의 변화’를 추구하는 KT의 비전을 실현하기 위한 것이다.

블루원의 대표이사 윤재연 사장은 “정보통신업계 최고의 기업인 KT와 스마트시대 레저산업을 선도하기 위한 혁신기술 도입을 협약하게 된 것을 매우 뜻깊게 생각하며 지속적인 협력관계를 통해 서로 상생할 수 있는 더 많은 기회가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긴밀한 업무제휴에 대한 비전을 밝혔다.

서민지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민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