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일반교육 달성
달성군, 대입 수시모집대비 특별상담 실시8월 12일부터, 매주 월~토요일까지, 군청 특별상담실에서

[국제i저널=대구 박서연 기자] 달성군은 컨설턴트가 요일별로 다사읍, 화원읍, 현풍읍을 순회하는 1:1 맞춤 대입 심층 상담을 실시해서 학부모와 학생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이러한 학부모와 학생들의 호응에 힘입어, 달성군은 오는 9월 23일에 시작되는 대입 수시모집 원서접수에서 지역 학생들의 대입 경쟁력을 높일 수 있도록 수시모집대비 특별상담을 실시한다.

8월 12일부터 시작하는 이번 수시모집대비 특별상담에서는 학생부와 모의평가 분석을 통한 대학 및 학과별 합격권 분석, 자기소개서 작성 방법과 첨삭 지도 등 수시모집의 평가 방법과 학생의 학습 이력에 따라 개인별로 맞춤형 심층 상담을 실시한다.

특히, 올해에는 코로나19로 등교가 연기되고 교실 수업이 동영상으로 대체되는 등 학습과 수험준비에 상당한 차질이 생기고 이로 인해 학부모와 학생들의 입시에 대한 불안감이 가중되고 있으며, 또한 대학들도 코로나19로 전반적인 입시 일정이 연기되면서 수능 최저학력기준이나 대학별 일정을 변경함으로써 또 다른 변수가 되고 있다.

김문오 달성군수는 “대학 진학을 준비하는 중요한 순간에 코로나19가 확산되어 학부모와 학생들의 불안이 어느 때보다 높은 상황이다.”라고 말했다.

또한, “이런 때에 특별상담으로 지역의 학생들이 수시모집에서 최선의 선택과 준비를 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학생들의 목표 달성을 적극 지원 하겠다.”고 전했다.

박서연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서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