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공연·전시 대구시
어린이의 모든 것! 제1회 대구키즈엑스포 개최8월 21일부터 3일간 100개사, 200부스 규모로 엑스코에서 열려
▲어린이의 모든 것! 제1회 대구키즈엑스포 개최 ⓒ 국제i저널

[국제i저널=대구 박서연 기자] 엔젤산업의 급성장과 디지털, 스마트교육이 확산됨에 따라 어린이 관련 산업을 육성하고 미래교육의 방향을 제시하기 위한 「2020년 대구키즈엑스포」가 8월 21일부터 23일까지 엑스코에서 열린다.

최근 어린이 교육환경 변화와 교육의 디지털화, 새로운 교육산업트랜드 그리고 높은 교육열에 부응하기 위하여 기획한 대구키즈엑스포는 교육도시 대구에서 개최되는 영남권 유일의 어린이 전문전시회이다.

이번 박람회는 어린이 관련 교육기자재, 안전용품, 건강 및 생활용품 분야에서 관련기업 100개사 200부스 규모로 참여하며, 원장, 교사, 학부모 등 약 1만명이 관람할 것으로 예상된다.

대구키즈엑스포에는 4차 산업 및 디지털교육 콘텐츠 전문기관인 대구경북가상증강현실(AR/VR)협회 회원사가 공동 홍보관으로 참가하여 VR교육체험, 가상증강현실 교육프로그램을 소개하며, 이밖에도 교육관련 주요업체들이 대거 참가 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키즈용품 전시와 함께 키즈산업 육성과 어린이 미래교육과 관련한 세미나와 원장, 학부모 들을 위한 교육프로그램 등 수준 높은 강연이 열린다.

또한, 대구광역시 바둑협회장배 어린이 바둑대회, 키득키득 가족사진 공모전, 참가사와 함께하는 나눔 경매 행사 등 다양한 부대행사를 동시에 개최한다.

전시회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이며 무료로 입장할 수 있으며, 행사 관련 문의는 대구키즈엑스포사무국(마이스산업연구원)으로 하면 된다.

박서연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서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