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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천시, 청렴‧친절도 향상을 위해 ‘올인’불만제로(zero), 감동업(up) 친절교육 실시
▲“불만 제로, 감동 업” 친절교육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석경희 기자] 김천시는 전직원을 대상으로 유튜브 김천시 채널을 통해 “불만 제로, 감동 업”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친절교육은 전화친절도 향상을 위한 친절교육으로써 에이스리서치 김욱 대표이사를 초빙하여 고객중심의 친절의식을 기르기 위해 마련했다.

높아지는 시민의 기대치를 감안하여 체감할 수 있는 친절한 행정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

아울러 코로나19확산방지를 감안하여 스튜디오에서 강의를 촬영하고 학습은 유트브를 통한 비대면 교육으로 진행한다.

장성윤 열린민원과장은 “시민들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하고 고객과의 소통과 공감을 통한 고품질 민원서비스 제공으로 모든 민원인에게 감동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석경희 기자  iij@iij.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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