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공연·전시 칠곡
칠곡군, 첫 언택트 공연 ‘한여름 밤의 음악회’'힐링'을 주제로 대중적인 곡들로 모든 세대를 아우르는 공연
▲언택트 공연 ‘한여름 밤의 음악회’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석경희 기자] 칠곡군은 지난 27일 코로나19로 지친 심신의 힐링을 위해 언택트 방식으로 ‘한여름 밤의 음악회’ 공연을 선보였다.

칠곡군은 한여름 밤의 음악회를 호국의 다리 옆에 위치한 ‘칠곡 평화분수’에서 진행하고자 했으나 코로나19 재확산으로 교육문화회관에서 무관객 형태로 진행했다.

이에 새로넷방송과 노부스심포니 유튜브 채널에서 온라인으로 생중계했다.

이날 공연은 '힐링'을 주제로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대중적인 곡들로 모든 세대를 아우르는 공연으로 거듭 났다.

특히 테너와 소프라노의 오페라 공연을 비롯해 앙상블이 들려주는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의 삽입곡 '지금 이 순간' 등을 연주했다.

칠곡군 관계자는“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으로 인해 무관객 형태로 공연을 진행했다”며“유튜브를 통해 공연 실황을 공개한 만큼 누구나 편안하고 안전하게 음악을 감상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백선기 칠곡군수는“이번 비대면 음악회를 통해 코로나19와 무더위로 지친 군민들이

새로운 힘과 용기를 얻을 수 있는 힐링의 시간이 되고 음악으로 서로 화합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코로나19 방역과 지역경제 활성화는 물론 군민들의 정서함양과 문화적 용구 충족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석경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