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대학소식 구미
구미대, 2020 전국 고교생 게임기획/게임원화 공모전참신한 게임 컨텐츠 발굴 및 실무형 게임 개발 인력 양성
▲2020 전국 고교생 게임기획/게임원화 공모전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석경희 기자] 구미대학교 비주얼게임컨텐츠스쿨이 전국 고교생들을 대상으로 ‘2020 전국 고교생 게임기획/게임원화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게임 산업분야에 대한 고등학생들의 관심을 높이고 재능을 조기에 발굴해 게임 개발 인력을 양성한다는 취지로 마련됐다.

게임에 관심있는 전국 고등학교 재학생 또는 그와 동등한 자격이면 참가 가능하다.

공모 분야는 게임기획서와 게임원화 부문으로 나눠 진행된다. 게임기획서는 자유 형식이고 게임원화는 사진파일 이미지 형식으로 A4사이즈이면 된다.

공모전 접수마감은 10월 9일까지다. 작품은 구미대학교 비주얼게임컨텐츠스쿨 학과 홈페이지(http://desgin.gumi.ac.kr)로 제출하면 된다.

접수된 출품작은 학과 교수 및 외부심사로 구성된 심사위원들이 심사한다. 수상작은 11월 6일학과 홈페이지 및 개별통지로 발표한다.

대상(1팀), 최우수상(1팀), 우수상(2팀), 장려상(5팀) 등 입상한 팀에는 각각 상장과 상금이 수여되며, 수상자는 2021학년도 구미대 비주얼게임컨텐츠스쿨 수시전형 우대 특전이 주어진다.

김준영 학과장은 “국내 문화 산업계에서 게임산업의 영향이 갈수록 커짐에 따라 다양한 형태의 공모전을 지속적으로 추진하는 한편 게임 컨텐츠 분야의 인재 양성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공모전에 대한 궁금한 내용은 이메일(jykim@gumi.ac.kr) 또는 카카오톡,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석경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