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 경상북도의회 경상북도
경북도의회 박판수위원, 명절 맞아 사회복지시설 방문김천재가노인돌봄센터 방문 추석맞이 명절 위문품 전달
▲박판수의원 위문방문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서민지기자] 경상북도의회 박판수 의원(김천, 국민의힘)은 민족 대명절 추석을 앞둔 9월 23일 김천시 평화동에 위치한 김천재가노인돌봄센터(평화동)를 방문하여 추석맞이 명절 위문품을 전달했다.

김천재가노인돌봄센터는 지역 노인(보호자)분들의 수요에 따라 주간보호, 단기보호, 방문요양 등 맞춤형 통합재가서비스를 제공하는 장기요양기관시설로 지역사회 노인복지 증진에 크게 기여하고 있는 시설이다.

이날 재가노인돌봄센터를 방문한 박판수 의원은 “최근 코로나19 장기화로 모든 국민들이 힘든 시기를 겪고 있지만, 김천재가노인돌봄센터와 같은 사회복지시설은 특히 코로나19 여파에 상당한 어려움과 고통을 겪고 있어 따뜻한 도움의 손길이 어느 때보다 필요한 상황”이라며,

“추석을 맞이하여 비록 작은 위문품이지만, 따뜻한 온정이 전달되어 힘들고 지친 마음을 조금이나마 위로 받을 수 있기를 희망한다 “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추석맞이 위문방문은 최근 코로나19 심각단계임을 감안하여 시설 내 방문은 하지 않고, 시설입구에서 시설 관계자와 함께 방역수칙을 지키며 안전하게 진행되었다.

서민지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민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