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 경상북도의회 경상북도
경북도의회 박창석 도의원 사회복지시설 위문노인요양시설 SMS그린힐 군위요양원 방문해 위문품 전달
▲박창석 도의원 사회복지시설 위문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서민지기자] 경상북도의회 박창석 도의원(국민의힘, 군위)은 9월 25일(금) 추석 명절을 앞두고 군위군 군위읍에 위치한 노인요양시설인 ‘SMS그린힐 군위요양원’을 방문하여 어르신들이 따뜻한 추석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정성들여 준비한 위문품을 전달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방문은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에 따라 최소인원이 참석하여 개인방역·소독을 철저히 한 상태로 실외에서 위문품을 전달하고 시설 운영에 대한 애로사항 등을 청취했다.

2009년 개원한 군위요양원은 부지면적 5천495㎡에 지상2층 규모로 치매, 중풍, 노인성질환자 등 60명을 수용할 수 있고, 38명의 직원이 종사하며 어르신들에게 전문적인 서비스와 치료를 제공하는 노인복지시설이다.

박창석 도의원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봉사정신으로 열심히 일하는 시설 관계자들에게 격려와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작은 나눔이지만 코로나로 인해 자칫 소외될 수 있는 시설에서 생활하는 어르신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됐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복지시설 및 종사자들에 대해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어려움을 세심히 챙겨 나가겠다”고 말했다.

서민지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민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