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문경
제25회 문경대상 시상식 개최문경시민의 날 맞아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해 각 분야에서 활동하신 분들께 시상
▲제25회 문경대상 시상식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석경희 기자] 문경시는 문경시민의 날인 10월 15일에 맞춰 제25회 문경시 문경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문경대상은 올해는 문경시민체육대회와 문화제가 취소됨에 따라 수상자의 가족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시상했으며, 코로나19 예방수칙을 철저히 준수하여 진행했다.

외빈과 관객 없이 간소하게 진행된 시상식은 시민들이 볼 수 있도록 문경시 유튜브에 영상을 게시한다.

문경대상은 동산의원 전경홍 원장과 ㈜아세아 고규환 대표이사가 수상했으며, ▲문경 문화예술대상에 문경문화원 이욱 자문위원 ▲문경 체육대상에 점촌중앙초등학교 고금자 소프트테니스 코치 ▲문경 교육대상에 호서남초등학교 이재명 교장 ▲문경 산업경제대상에 점촌2동 이상필 주민자치위원장 ▲문경 농업대상에 ㈜문경약돌돼지 ▲문경 효행부문에 가은읍 주민 이차희씨가 부문상을 수상했다.

고윤환 문경시장은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해 각 분야에서 많은 활동을 하신 문경대상 수상자를 축하하며 뜻깊은 시민의 날에 시상하게 돼 더욱 의미가 깊다며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문경시민의 기상으로 함께 이겨내자"고 말했다.

석경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