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일반교육 군위
군위군립어린이집, 이색 체험 활동 진행“영화관 놀이 - Movie Day” 이색 체험 활동
▲영화관 놀이 - Movie Day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석경희 기자] 군위군립보듬이나눔이 어린이집에서 영아들과 원내에서 할 수 있는 이색 놀이 "영화관 놀이_ Movie Day”를 통해 다양한 체험 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영화 관람 전에 “영화 티켓 & 팝콘 교환권”을 미리 가정으로 보내드려, 아이들과 가정에서 영화관 이용 방법 및 영화관 예절에 대해 이야기 나누고, 매표소에 ‘영화 티켓’을 보여주면 확인후, 매점으로 이동하여 ‘팝콘 교환권’으로 팝콘과 음료로 교환하여 영화관(로 입장하는 이색적인 영화관 놀이 활동을 실시했다.

학부모 이희진 씨는 가정에서 영화관 예절 중 매표소 “영화 티켓”을 교사에게 보여주고 스티커 확인 후 매점에서 팝콘 받는 역할 놀이를 해보고, 학부모 임채아 씨는 영화관에서 조용히 해야 한다고 손가락 걸고 약속하는 등 등원시키며 다양한 활동을 통해 아이들의 성장에 많은 도움을 주는 어린이집에 감사의 말을 전했다.

운영위원 최지원 학부모도 코로나19 영향으로 영화관 체험을 한번도 경험하지 못했는데 태어나서 처음 영화관 경험을 어린이집에서 할 수 있어서 기대된다고 전했다.

군위군립 보듬이나눔이 어린이집 이점경 원장은 "“Movie Day” 활동 결과 기대이상으로 영아들이 적극적으로 영화관놀이에 집중하는 모습에 매월 마지막 주 금요일을 “Movie Day” 로 지정하여 영아들에게 기본생활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좋은 내용을 선정하여 매월 실시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석경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