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포츠 배구 김천
한국도로공사 하이패스 배구단 홈개막전 김천에서 개최6일 GS칼텍스를 상대로 김천실내체육관에서 열려
▲한국도로공사 하이패스 배구단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석경희 기자] 프로배구 2020~2021 V리그 한국도로공사 하이패스 배구단 홈 개막전이 6일 19시 GS칼텍스를 상대로 김천실내체육관에서 열린다.

6라운드로 치러지는 정규리그는 여자부 6개팀이 팀당 30경기를 펼치며, 홈경기 15경기가 김천실내체육관에서 열린다.

코로나19로 인해 무관중으로 진행되던 이번 시즌은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완화 조처에 맞춰 개막전 전체 좌석의 30%의 관중이 입장가능하다. 15일 열리는 두 번째 경기부터는 50%의 관중이 입장할 수 있을것으로 보인다.

관중 입장제한으로 인해 개막전은 특별석을 제외한 일반지정석 800석 정도 입장가능하다. 모든 티켓은 인터넷으로만 예매가 가능하며, 한국배구연맹 또는 한국도로공사 배구단 홈페이지, 인터파크(티켓)에서 예매 할 수 있다. 현장 판매는 전면 제한된다.

또한, 경기장에 입장하는 모든 관계자와 관중은 QR코드로 본인인증 후 입장해야 하며, QR코드가 불가능한 관중에 대하여는 수기출입명부를 작성하여야 한다.

코로나19가 안정세로 전환되면 현장 판매를 실시하고, 더 많은 시민들이 프로배구를 즐길 수 있도록 무료초대권도 배포할 예정이다.

석경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