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달성
달성군, 제25회 농업인의 날 기념행사 개최김문오 달성군수, 구자학 달성군의회의장, 유관기관단체장, 농업인 등 100여명 참석
▲달성군, 제25회 농업인의 날 기념행사 개최 ⓒ 국제i저널

[국제i저널=대구 박서연 기자] 달성군은 지난 11일 김문오 달성군수를 비롯해 구자학 달성군의회의장, 유관기관단체장, 농업인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5회 달성군 농업인의 날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기념행사는 코로나19 방역 수칙을 준수하면서 간소하게 준비했고, 어려운 농업 여건 속에서도 무사히 올 한해 농사를 마무리한 것을 자축하며, 농업, 농촌의 소중함을 알리고 농업인의 사기진작을 위한 계기로 삼고자 마련됐다.

기념식을 비롯해 농기계전시장, 한지공예, 도시농업홍보관 등 전시행사와 아로마 향기 요법을 활용한 실습 교육으로 코로나에 지쳐있는 일상에 힐링의 시간을 가졌다.

김문오 군수는 기념식에서 투철한 사명감과 애향심으로 농업발전에 이바지하고 향토의 명예와 군민의 자긍심을 높인 농업인 18명을 모범농업인으로 표창했다.

김문오 군수는 "올해도 연이어 찾아온 대형 태풍과 긴 장마 등 기상 이변이 많았음에도 불구하고 고향 들녘에서 농촌 현장을 묵묵히 지켜온 농업인 여러분들이 정말 자랑스럽고 존경받아 마땅하다."고 말했다.

또한, "오늘 행사가 농업인이 하나 되는 뜻깊은 자리가 되어 앞으로도 달성군 농업발전에 선도적 역할을 해주길 바란다."고 참석한 농업인들을 격려했다.

박서연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서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