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고령
고령군, 「자랑스런 군민상」 시상백재호(63세, 대가야읍)님, 김상화(56세, 운수면)님 수상
▲고령군, 「자랑스런 군민상」 시상 ⓒ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박서연 기자] 고령군은 14일 곽용환 군수, 성원환 의장을 비롯한 군의원, 역대수상자, 기관단체장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30회 자랑스런 군민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올해 지역사회발전 부문을 수상한 백재호 님은 고령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으로 생활이 어려운 이웃들을 보살피고 지역사회 나눔문화를 확산시키고자 노력했다.

또한, 사단법인 고령군 관광협의회 창립이사로서 고령군 관광산업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공적을 높이 인정받았다.

애향 부문 김상화 님은 서울신문사 부국장으로서 2019년 도시재생뉴딜사업 선정과 영호남 가야문화권한마당 행사를 추진함에 있어 국도비 확보를 지원했다.

이 밖에도 대가야문화권 개발 등 각종 핵심사업과 대가야체험축제 등을 적극 홍보하여 고령의 이미지 제고와 지역발전 극대화에 힘써온 공적을 인정받았다.

자랑스런 군민상은 수상자의 귀감 사례를 함께 공유하여 군민 모두가 자랑스럽고 따뜻한 행복공동체를 만들어 가고 있으며, 이웃과 함께하는 훈훈한 사회 기반조성의 버팀목으로 자리매김하여 지금까지 30회에 걸쳐 총 39명에게 시상을 헸다.

박서연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서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