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관광여행 경상북도
한국도로공사, 맛이 좋고 가격은 5,500원 이하인 '실속 EX-FOOD' 선정한국도로공사가 선정한 고속도로 휴게소 '가성비 맛집'은?
▲한국도로공사, 맛이 좋고 가격은 5,500원 이하인 '실속 EX-FOOD' 선정 ⓒ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박서연 기자] 한국도로공사는 맛 좋고 합리적인 가격의 '실속 EX-FOOD' 24개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실속 EX-FOOD'는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5,500원 이하로 판매하던 가성비가 좋은 메뉴의 상품성을 더욱 개선하고 종류를 다양화하기 위해 도입됐으며, 지난 7월부터 전국 휴게소에서 179개의 레시피를 개발해 판매해 왔다.

이번에 선정된 실속 EX-FOOD는 판매량과 고객만족도, 지역 특산품이 반영된 메뉴차별성 등을 고려했고, 외부전문가의 시식평가 등 2차에 걸친 심사를 진행했다.

그 결과 뽕잎콩나물비빔밥(원주휴게소[부산]), 건강버섯두부덮밥(사천휴게소[부산]) 등 가성비가 뛰어난 24개 메뉴가 선정됐으며, 실속 EX-FOOD 맛지도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성진 한국도로공사 휴게시설처장은 "올해 코로나19로 만족스러운 서비스 제공이 되지 않았지만, 철저한 방역과 지속적인 메뉴 개발로 사랑받는 고속도로 휴게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서연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서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