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고령
(사)대한노인회 고령군지회, 제11대 지회장 취임식 겸 제24회 노인의 날 행사 개최노인회 임원, 내빈 등 200여명 참석
▲(사)대한노인회 고령군지회, 제11대 지회장 취임식 겸 제24회 노인의 날 행사 개최 ⓒ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박서연 기자] 고령군은 20일 (사)대한노인회 고령군지회 주관으로 곽용환 군수, 성원환 군의회의장을 비롯한 노인회 임원, 내빈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1대 지회장 취임식 겸 제24회 노인의 날 기념식」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백원치 (사)대한노인회 고령군지회장 취임선서, 축사, 시루떡 절단, 노인복지 유공자 표창 순으로 진행됐다.

제11대 고령군지회장으로 선출된 백원치 회장은 이 자리에 있을 수 있도록 도움을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를 드린다는 인사말을 전하고 감사의 마음을 무거운 책임감으로 피력했다.

또한 노인이 행복한 세상을 꿈꾸는 시대적 요구에 맞게 낮은 자세로 일하겠음을 약속하며, 노인의 길이 무엇인지 묻고 고민하는데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곽용환 군수는 백원치 (사)대한노인회 고령군지회장 취임 축하 및 노인회의 발전을 기원하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보람된 노후생활을 할 수 있도록 노인회 및 경로당 관련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활성화하고 노인여가복지증진에 힘쓸 것을 약속했다.

박서연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서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