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공연·전시 영천
영천시, 2020년도 하반기 시민사회교육 신규강좌 작품전시회 개최서각, 도예 수강생들 솜씨 뽐내
▲영천시, 2020년도 하반기 시민사회교육 신규강좌 작품전시회 개최 ⓒ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박서연 기자] 영천시는 평생학습관에서 '2020년도 하반기 시민사회교육 신규강좌 작품전시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약 5개월간 진행된 시민사회교육의 결실을 선보이는 수료식 행사가 올해는 코로나 확산 방지를 위해 개최되지 않으며, 이러한 아쉬움을 달래기 위하여 서각과 도예반 수강생들의 작품전시회가 진행된다.

창조적이고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을 위해 2020년도에 신규개설된 이 두 과목은 서각은 나무를 통해, 도예는 흙을 통해 표현하는 미술분야로 수강기간동안 교육생들의 실력이 크게 향상되어 수준 높은 작품들이 전시됐다.

특히, 서각반은 '제24회 통일미술대전'에서 수강생 2명이 입선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2020년도 하반기 시민사회교육 신규강좌 작품전시회'는 오는 30일까지 평생학습관 우석홀 로비에서 진행되며 발열체크, 마스크 착용 및 거리두기를 준수하면 누구나 관람이 가능하다.

최기문 시장은 "코로나19로 힘든 상황 속에서도 배움의 열정을 보여준 수강생들에게 존경을 표한다."고 말했다.

또한, "전시회를 통해 수강생들도, 관람객들도 힐링하는 시간을 가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박서연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서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