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경상북도
경북농협,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 실시이웃과 함께하는 '같이의 가치' 실현
▲경북농협,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 실시 ⓒ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박서연 기자] 경북농협은 (사)고향주부모임 경북도지회, (사)농가주부모임 경북도연합회와 공동으로 19일 경북농협 김장대축제에서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이번 김장김치나눔 행사는 이웃과 함께하는 '같이의 가치'를 실현하고 김장담그기 체험행사를 통한 농산물 홍보 및 소비촉진을 위해 마련됐다.

경북도청 새살림봉사회와 경북농협 봉사회, 예천·문경 결혼이민여성농업인 등 30여명이 참여하여 어려운 이웃들을 돕고자하는 따뜻한 마음으로 사랑의 김장김치를 함께 버무리는 시간도 가졌다.

경북농협은 이번 나눔행사를 위해 총 6,000kg(600박스)의 김장김치를 준비하고 계란자조금관리위원회와 함께 계란 660판을 준비하여 경상북도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복지기관 및 관내 소외계층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경북농협 김춘안 본부장은 "올해는 코로나19로 유난히 힘든 겨울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또한, "힘든 때일수록 경북도민 모두가 소외된 이웃들과 함께하는 따뜻한 온정과 희망이 이어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박서연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서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