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문경
문경시, 희망2021 나눔캠페인 모금운동 돌입문경시 공무원, 이웃돕기 성금 모금에 앞장!
▲희망2021 나눔캠페인 모금운동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석경희 기자] 문경시는 ‘나눔으로 희망을 이어 주세요’라는 슬로건으로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주최하고 문경시가 후원하는 희망2021 나눔 캠페인의 성금모금 운동을 오는 12월 1일부터 2021년 1월 31일까지 실시한다.

문경시는 캠페인의 일환으로 12월 1일 아침 출근길, 문경시청 중앙현관에서 문경시 나눔봉사단과 함께 사랑의 열매달기 및 현장 모금행사를 진행해 시청직원들의 모금 참여를 유도하고나눔의 의미를 되새기는 시간을 가졌다.

고윤환 문경시장은 “올해는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그 어느 해 보다도 어려움이 많아 성금 모금이 쉽지 않을 것으로 예상되지만, 이럴 때일수록 많은 시민들이 나눔의 미덕을 통해 우리의 이웃을 돕는데 보탬이 되어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희망2021 나눔 캠페인에 참여를 원하는 시민은 지정계좌 통한 계좌모금이나 코로나19로 인한 언택트 트렌드를 반영한 QR코드를 통한 비대면 모금이 가능하며, 기타 궁금한 사항은 시청 사회복지과 또는 각 읍면동행정복지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희망2021 나눔캠페인 기간 동안 모금한 성금은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우리 주변에 도움을 필요로 하는 이웃에게 전달된다.

석경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