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일반교육 경상북도
경북교육청 ‘2020 건강식단 UCC 경진대회’ 심사에 참여해주세요~유튜브 ‘경북교육청학교급식TV’ 통해 온라인 심사, 많은 관심 부탁
▲건강식단 UCC 경진대회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서민지기자] 경북교육청(교육감 임종식)은 오는 7일까지 유튜브 경북교육청학교급식TV를 통해 ‘2020 건강식단 UCC 경진대회’ 온라인 심사를 한다고 3일 밝혔다.

출품작은 24편으로 유튜브 심사점수 50%와 전문가 심사점수 50%를 합해 대상 1팀, 금상 2팀, 은상 2팀, 동상 5팀 등 총 10팀을 선정한다.

온라인 심사 방법은 유튜브 ‘경북교육청학교급식TV’를 검색해 좋아요()에 투표하면 된다. 유투브 심사는 경북교육가족 누구나 가능하다.

건강식단 UCC 경진대회는 2인이상이 한 팀을 이뤄 학교급식에서 학생들이 가장 기피하는 채소를 잘 먹을 수 있는 건강식단을 개발해 UCC로 만드는 대회이다.

가족끼리, 학생들과 선생님, 선생님들끼리, 학교급식종사자들까지 여러 분야에서 참여해 열띤 경쟁을 하고 있다. 일부 영상은 유튜브에 탑재함과 동시에 한시간만에 투표수가 100건을 넘을 정도로 온라인 심사의 인기와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이성희 체육건강과장은 “학생, 학부모, 학교 급식관계자 등 많은 분들이 참여해 건강한 식단을 개발한 만큼 온라인 심사에 관심을 가지고 참여해 달라”고 말했다.

서민지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민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