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축제 문경
주말엔~ 2020 온라인 문경찻사발축제!상품 이벤트 팡! 팡! 그림 그리고, 명품 도자기 사고, 종이접기 체험!
▲2020 온라인 문경찻사발축제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석경희 기자] 코로나19 확산으로 주말 나들이가 어려운 상황에서 2020 온라인 문경찻사발축제가 그 대안을 제시한다.

웹툰작가 ‘귀찮’과 함께 그림으로 음미하는 찻사발 드로잉은 그림 초보도 쉽게 따라 그릴 수 있도록 소통 라이브방송을 통해 젊은 세대가 쉽게 공감하고 참여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또한 문경찻사발축제의 킬러콘텐츠인 문경 명품 도자기경매를 온라인 경매로 4일 간 진행한다.

경매에 참여하고자 하는 분들은 온라인 홈페이지(www.sabal21.com)에서 경매물품 리스트를 확인하고 해당 경매 일자에 사전신청을 하면 경매 당일에 참여할 수 있다.

김영만 선생님‧게임유튜버 아진쌤과 함께하는 놀러ON 금손은 사전참가자 30명 모집에 1시간 만에 77명이 몰려 신청마감 되는 등 기대가 뜨겁다.

코로나19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는 학생들에게 즐거운 종이접기 프로그램을 추천한다.

방송 시청하며 실시간 댓글을 참여하면 다양한 상품을 받아볼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이번 주말엔 2020 온라인 문경찻사발축제와 함께 지친 마음을 달래 보는 건 어떨까!
문경찻사발축제는‘랜선타고 ON 문경찻사발이야기’란 주제로 12월 1일부터 12월 15일까지 15일간 On-Line 축제로 진행되며 인터넷사이트 ‘www.sabal21.com’ , 유튜브채널‘차담이TV’, 아프리카TV‘차담이TV’ 등 다양한 온라인채널을 통해 즐길 수 있다.

석경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