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관광여행 달성
달성군시설관리공단 호텔아젤리아, '해돋이·석양 패키지 관광상품' 운영이번달 19일부터 호텔 이용객들에게 제공
▲달성군시설관리공단 호텔아젤리아, '해돋이·석양 패키지 관광상품' 운영 ⓒ 국제i저널

[국제i저널=대구 박서연 기자] 달성군시설관리공단 호텔 아젤리아(비슬산유스호스텔)에서는 이번달 19일부터 대견사 정상에서 붉게 물들어가는 노을을 감상할 수 있는 해돋이·석양 패기지 관광상품을 호텔 이용객들에게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패키지 상품은 럭셔리 객실 1박 및 호텔 전문조리사들이 선보이는 호텔 아젤리아 대표 메뉴 올갱이 해장국 요리, 셔틀버스를 이용한 일출·일몰 관람, 치유의 숲 힐링 프로그램 이용 등으로 구성되어 비슬산의 아름다운 볼거리, 먹거리, 즐길 거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비슬산 대견사 해돋이·석양 관람은 깊은 계곡과 울창한 산림 너머로 붉은 자태를 뽐내며 떠오르는 해돋이 장관으로 전국의 내노라하는 어느 일출 명소와 견주어도 절대 뒤지지 않는다.

또한, 낭만적이면서도 정열적인 붉은 해넘이, 일몰 이후 한동안 금빛 물결로 빛나는 매직아워도 이용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한다.

강순환 이사장은 "이번 해돋이·석양 패키지 관광상품을 비롯해 고객의 수요에 맞춘 참신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이용객들에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앞으로도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신상품 개발에 주력하겠다."고 말했다.

박서연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서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