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경산
육아맘 안심 미세먼지 99% 세정샴푸 겸용 바디워시탑투토워시(TOP TO TEO)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한 번에
▲휴먼코스메틱㈜ 영유아 뷰티케어 세정삼푸 바디워시 ⓒ국제i저널

[국제i저널= 경북 여의봉기자] 휴먼코스메틱㈜에서 신생아 및 영유아 성장에 피해를 주는 미세먼지 때문에 고민인 엄마들을 위해 미세먼지 세정 샴푸 겸용 바디워시를 출시했다.

프리미엄 맘&베이비 브랜드인 '이오버드'는 국가 공인인증 임상기관을 통하여 미세먼지 99% 이상 세정되는 탑투토워시를 개발했다.

탑투토워시(TOP TO TEO)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한 번에 세정이 가능한 샴푸 겸용 바디워시로 아직 자가적으로 세안이 힘든 영유아에게 사용하기 편리하게 고안된 제품이다.

이오버드 탑투토워시는 미세먼지 세정뿐만 아니라 EWG 그린등급의 원료만을 고집하여 처방한 천연유래 화장품이며, 피부자극테스트(Dermatology test) 까지 민감도 0 저 자극 판정을 받아 민감성피부도 안심하고 사용가능한 바디워시이다.

영유아를 두고 있는 가정이라면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화장품을 사용하는 것이 효율적인 방법이다.

휴먼코스메틱 관계자는 "미세먼지 때문에 피부건강에 유의하는 시대에 전문 임상기관을 통하여 신뢰성 있는 자료를 바탕으로 만든 제품이기 때문에 이번 제품 출시로 영유아 뷰티케어 시장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으로 생각된다"고 말했다.

본 제품은 피부과전문의들과 협약을 맺어 전문화장품을 제조하는 휴먼코스메틱㈜에서 제조하였으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혜택은 이오버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여의봉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의봉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