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대구시
디피캄, 염색 두피관리 '두피캄 폼 스칼프 클렌저 쿨' 신제품 출시염색한 머리에 염모제(모발 염색제) 성분이 남아있는 경우가 많아
▲디피캄 신제품 '두피캄 폼 스칼프 클렌저 쿨' ⓒ국제i저널

[국제i저널= 대구 여의봉기자] 염색 후 편안한 두피를 위하여 디피캄 사는 신제품 '두피캄 폼 스칼프 클렌저 쿨'을 출시했다.

금방 염색한 머리에는 염모제 성분이 남아있는 경우가 많다. 이럴 때 부드러운 거품으로 씻어내는 간편한 두피 클렌저를 사용하면 두피의 청량감이 좋다.

염색 후 두피에 염모제 성분이 남아 있으면 두피 트러블과 탈모를 유발할 수 있어 두피관리가 더욱 중요하다.

두피캄은 레몬, 쑥, 치자, 흑미로 완성되는 약산성의 건강한 두피 클렌저로 거품색상의 변화로 두피의 세정 효과를 확인할 수 있다.

두피 클렌저는 거품형과 앰풀형 두가지 라인으로 천연 추출액을 함유한 거품형은 사용하기 간편하며, 천연추출액으로 만든 앰풀형은 일회용 농축액으로 폼형보다 두피세정, 두피진정에서 더 효과적으로 샴푸와 컨디셔너 사이에 사용한다.

두피도 피부이므로 염색 후 두피관리는 식물성 '두피캄 폼 스칼프 클렌저 쿨'로 집에서도 간편하게 할 수 있다.

장혜영 대표는 "이번에 개발한 신제품은 염색 이후 두피관리를 위해 더욱 중점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며, "두피 트러블과 탈모를 위한 좋은 제품으로 고객들에게 찾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여의봉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의봉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