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문경
문경시, 희망2021 나눔캠페인 온정의 손길연말연시를 맞아 어려운 이웃과 나눔을 함께 하고자 동참 이어져
▲희망2021 나눔캠페인 성금 기탁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석경희 기자] 문경시의 ‘희망2021 나눔캠페인’이 열기를 띠는 가운데 17일 문경시청에서는 연말연시를 맞아 어려운 이웃과 나눔을 함께 하고자 하는 이들의 발길이 이어졌다.

문경의 향토기업인 건우개발을 운영하며 문경시 사랑의 열매 나눔봉사단 단장으로서 꾸준한 나눔을 실천 중인 신윤교 단장은 ‘희망2021 나눔캠페인’에 동참하며 이웃돕기 성금 500만원을 기탁했다.

신 단장은 “지역의 발전과 함께 발전하고 있는 향토기업을 운영하는 대표로서 지역 발전을 위해 협조하고 수익의 일부를 지역을 위해 환원하는 것은 당연한 것이다.”며, “지역민들 또한 나눔 기부를 함께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또한 매년 이웃돕기 성금 기부 및 다양한 봉사활동으로 지역주민들에게 나눔의 정을 실천하고 있는 문경시외식업지부 또한 나눔캠페인에 동참하며 성금 300만원을 기탁했다.

문경시외식업지부 장재봉 지부장은 “오늘의 나눔이 조금 더 추운 겨울을 보내고 계시는 우리의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따뜻한 연말이 되도록 도움이 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고윤환 문경시장은 “연일 계속되는 여러분들의 나눔이 추운 겨울 힘들게 생활하시는 분들에게 큰 희망으로 이어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석경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