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경산
마스크 착용 트러블 잡자! 뷰니오 에스오에스 찰떡팩일교차 심할때 피부 트러블 더 심해져
▲박가분 미스크팩 찰떡팩 ⓒ국제i저널

[국제i저널= 경북 여의봉기자] 최근 코로나19로 이한 잦은 마스크 착용과 밤낮 극심한 기온차로 인하여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마스크팩 제품이 눈길을 끌고 있다.

화장품 제조사인 박가분에서 개발한 찰떡팩은 뷰니오라는 브랜드로 알려져있다. EWG그린등급의 전성분 구성으로, 민감한 피부를 가진 사람들에게 신속한 편안함과 보습감을 제공한다.

일반 마스크팩과 달리 찰떡팩은 집에서 관리가 어려운 얼굴과 목선라인까지 케어 가능한 디자인이다. 35ML의 앰플이 담긴 대용량의 제품으로 한장의 마스크팩으로 완벽한 홈케어를 가능도록 도와주는 제품이다.

또한, 특수공법으로 직조된 극세사 시트를 활용하여 얼굴에 찰싹 달라붙어 내용물의 흡수력을 극대화 시켜주는 제품으로, 집에서 일상 생활을 하면서도 사용 가능한점이 눈에 뛴다.

특히 보습과 진정에 탁월한 성분 구성으로 팩 사용후에는 가볍고 산뜻한 마무리감을 주며 피부에 청량한 수분감을 전달해준다.

뷰니오의 이가은 대표는 '찰떡팩이 잦은 마스크 사용으로 인해 붉고 트러블이 나는 피부를 효과적으로 관리해줄 것' 이라며 '피부 진정과 보습을 동시에 원하는 트러블성 피부인 분들에게 적극 추천하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한편, 뷰니오의 찰떡팩은 런칭을 맞아 공식홈페이지와 대구백화점 대백프라자점에서 1+1행사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뷰니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여의봉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의봉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