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 정치일반 문경
2021 문경시 SNS 서포터즈 기자단 모집언택트 시대에 맞는 시민들과의 소통과 공감시정 펼쳐
▲2021 문경시 SNS 서포터즈 기자단 모집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석경희 기자] 문경시는 시민들과의 소통과 공감시정을 펼치기 위해 1월 21일까지 “2021 문경시 SNS 서포터즈 기자단”을 모집한다.

모집인원은 30명 내외로, 지원자격은 문경시 정책과 이슈에 관심이 많으며, SNS계정을 활발히 운영하는 자이어야 한다.

지원신청은 문경시 홈페이지에 게시된 지원서를 작성해 이메일로 제출하면 되고, 심사를 거쳐 1월 29일 홈페이지, 블로그 등에 선발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기자단 활동기간은 위촉일로부터 2021년 12월 31일까지며, 주요시정 홍보 및 문경시 곳곳에 다양한 이야기 등을 취재해 시민에 유용한 소식을 SNS로 전파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채택된 기사는 소정의 원고료를 지급하며 연말에 우수 활동자 표창도 있다.

최정묵 홍보전산과장은 “SNS서포터즈는 그동안 시와 시민들의 가교역할을 통해 시정소통과 문경시 홍보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며,“이번 SNS 서포터즈 모집에 문경시에 애정을 가진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SNS서포터즈 모집 관련 자세한 사항은 시청 홍보전산과 시민소통담당으로 문의하면 된다.

석경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