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산업 일반경제 문경
설 명절선물은 문경사랑 새재장터에서!!45종의 문경시 우수농특산물 7~22% 특별 할인 이벤트 실시
▲ 문경사랑 새재장터 새해 할인 이베트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석경희 기자] 문경시는 신축년 새해 설 명절을 앞두고 코로나로 인해 어려운 농가를 돕고 문경시 농·특산물의 홍보와 판매를 위해 온라인쇼핑몰 『문경사랑 새재장터』와 새재직판장 등 에서 농·특산물 설 명절 할인 판매를 실시할 계획이다.

문경시 농·특산물 설 명절 할인행사는 1월 14일부터 2월 11일까지 약 한달 간 소비자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문경새재 직판장과 중부내륙고속도로 상·하행선 휴게소 농·특산물직판장 등 오프라인 매장 3개소와 온라인쇼핑몰 『문경사랑 새재장터』 (http://www.saejaemall.com) 에서 동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할인기간 동안 명절 선물에 적합한 사과, 오미자청, 버섯 등 문경에서 생산되는 약 45종의 우수한 농·특산물을 기존 판매가격 보다 7%~29%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게 된다.

또한, 할인 품목 외에도 온라인쇼핑몰에는 약200종이, 오프라인 매장에는 약 500종의 문경시의 우수한 농·특산물이 항상 전시·판매되고 있어 2020년에는 약 27억원의 매출실적을 올렸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로 문경시 농·특산물을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함광식 문경시 유통축산과장은 “현재 성공적으로 운영되고 있는 문경시 농·특산물 온라인쇼핑몰 『문경사랑 새재장터』를 널리 알리고 지역 농·특산물의 판로확대를 위해서 다양한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고 밝혔다.

석경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