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산업 일반경제 영양
영양군, 농정분야 보조사업 신청 접수12일부터 29일까지, 농정분야, 유통분야, 산림분야 등으로 구성된 총 105개 대상
▲ 영양군청 전경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석경희 기자] 영양군은 이달 12일부터 29일까지 『영양군 농정분야 보조사업(105개) 신청 접수』를 받는다고 밝혔다.

영양군은 농촌 인구 노령화 및 인구감소, 자연재해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농업인들에게 농업 경쟁력 강화, 농가소득 증대를 도모하고자 매년 각종 보조사업을 편성하여 지원하고 있으며, 급변하는 상황에 발맞춰 각종 신규사업도 적극 발굴해 나가고 있다.

2021년 농정분야 보조사업은 농정분야, 유통분야, 산림분야 등으로 구성된 총 105개 사업이며, 자세한 사항은 기 배부한 2021년 농정분야 보조사업 안내 책자를 통해 알 수 있다.

영양군은 금년 농업·농촌분야 595억원을 편성하여 각종 지원사업을 추진해 나갈 계획이며, 이는 전년도 574억원 대비 3.6% 증액된 예산으로 점차 농업 관련 예산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영양군은 "보조사업 신청 접수를 읍면사무소를 통해 일괄 접수함으로써 사업 확정을 앞당겨 농가에서 필요한 시기에 적절히 지원될 수 있도록 진행할 것이며, 사업대상자 선정에 철저를 기하겠다"고 밝혔다.

석경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